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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인드
서비스 의식을 고취시켜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중요성과 당위성을 인식시키며, 마음을 열고 정성껏 서비스에 임하는 자세와 마음가짐이 서비스마인드의 핵심입니다. 이는 고객을 상대하는 모든 산업현장에서 갖춰야할 기본 소양이자 마음가짐입니다.
전화응대스킬
고객과의 첫 접점인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 니즈별 적절한 응대프로세스와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움으로써, 서비스 업무력 상승과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상승 효과가 중요합니다.
불만대응스킬
고객과의 첫 접점인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 니즈별 적절한 응대프로세스와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움으로써,서비스 업무력 상승과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상승 효과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