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메인

서브탑
Home > 보도자료 > 바론교육 ESG바론이 총동문회 첫 운영위...신형진 산악회장 추대.인천일보 구독운동 의결

바론교육 ESG바론이 총동문회 첫 운영위...신형진 산악회장 추대.인천일보 구독운동 의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운영자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 24-04-21 16:40

본문

바론교육 ESG바론이 총동문회 첫 운영위...신형진 산악회장 추대.인천일보 구독운동 의결
1245839_554707_108.jpg
▲ 바론교육 ESG 바론이 총동문회가 지난 18일 인천일보사 3층 소회의실에서 첫 운영위원회(의장 조덕형)를 열고 있다. /사진제공=바론교육바론교육 ESG 바론이 총동문회가 지난 18일 인천일보사 3층 소회의실에서 첫 운영위원회(의장 조덕형)를 열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총동문회는 이날 ESG 바론이 산악회장으로 신형진 ㈜창조디앤아이 대표이사(4기 수석부회장)를 만장일치 추대했다.또 인천일보 구독 운동과 인천상공회의소 회원 가입 안건도 의결했다.
운영위원회 회의엔 조덕형 의장, 황영수 윤태문 김규중 홍귀성 수석부회장, 김이경 ESG 정책위윈장, 김동하 상임정책위원회 청년분과위원장, 이원근 사무총장, 유호성 사무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원근 사무총장은 경과보고에서 “바론교육 ESG 최고 전문가과정 수료생들이 각 분야에서 ESG 평가에 대응할 핵심역량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활약할 수 있도록 총동문회 출범에 이어 오늘 운영위원회를 열게 됐다”고 보고했다.
회칙에 따라 오는 5월 첫 산행에 나설 ESG 바론이 산악회장에 신형진 4기 수석부회장(㈜창조디앤아이 대표이사)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앞서 ESG 바론이 골프회는 지난달 인천 그랜드CC에서 윤태문 제 2대 회장(경서이엔피㈜ 대표이사) 취임식을 가진 데 이어 오는 23일 4월 월례회를 열기로 했다.
ESG 바론이 봉사단도 지난 11일 오덕근 단장(세무법인 택스로 대표이사) 취임식 및 발대식에 이어 오는 26일 봉사활동을 위한 사전답사에 나선다.
안용완 ESG 바론이 봉사단 국장(㈜바이패스 대표이사)은 이날 사회공헌활동 계획 설명을 통해 “발대 이후 첫 봉사활동으로 장봉도 장봉혜림원을 찾아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나눔 봉사를 준비 중”이라고 보고했다.
조덕형 의장은 “동문회 활성화와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해 운영위원들 간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이사는 “ESG 최고 전문가과정은 수료 이후에도 동문들이 각 분야에서 ESG 핵심인재로 활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크워크와 학술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론교육은 K-ESG 포럼 출범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6월 20일 제 6기 ESG 최고 전문가과정을 개설하기로 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민주 기자 coco01@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