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메인

서브탑
Home > 보도자료 > 바론교육 ESG, 바론이 총동문회 첫 운영위 개최

바론교육 ESG, 바론이 총동문회 첫 운영위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운영자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 24-04-20 14:32

본문

신형진 산악회장 추대(창조디앤아이 대표이사
회칙 승인보고의 건 등 총 9호 안건 상정
조덕형 의장 “첫 운영위, 동문 협조 가능”
한편, 6기 수강생 모집, 바론교육 홈페이지


450132_275900_3722.png 


인천=임영화기자]바론교육 ESG 바론이 총동문회가 첫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ESG 바론이 산악회 회장으로 신형진 4기 수석부회장(창조디앤아이 대표이사)을 위원회의 만장일치로 추대, 의결됐다.

출범식 이후 처음 갖는 운영위원회에는 조덕형 의장과 황영수, 윤태문, 김규중 회장, 홍귀성 회장 등 수석부회장, 김이경 ESG 정책위윈장, 김동하 상임정책위 청년분과 위원장을 비롯해 이원근 사무총장, 유호성 사무부총장이 참석했다.

총동문회 최고의사결정 기구 운영위원회 위원은 ESG 바론이 총동문회 회칙에 따라, 회장(의장, 당연직), 수석부회장(기수 회장, 당연직), 상임부회장, 기수 사무총장, 상임정책위원장 및 분과위원장, ESG 정책위원장, 교육연수 위원장, 사무총장, 사무부총장 등으로 구성된다.

이원근 사무총장은 경과보고를 통해 “수료생이 각 분야에서 ESG 평가에도 대응할 수 있는 핵심역량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의 일환으로 총동문회가 출범하고 오늘 정식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이를 위해 노력해주신 창립준비위원회 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안건으로 △회칙 승인보고의 건 △집행부 구성의 건 △수석부회장, 상임부회장, 부회장 추천의 건 △ESG 바론이 골프회 제2대 회장 취임식 및 발대식 개최의 건 △ESG 바론이 봉사단 단장 취임식 및 발대식 개최의 건 △ESG 바론이 산악회 회장 추대의 건 △ESG 최고 전문가과정 6기 모집의 건 △총동문회 활성화 방안의 건 △기타 안건(인천일보 구독 협조의 건 / 인천상공회의소 회원 가입 협조의 건)을 상정, 가결 처리했다.

이 가운데 다음 달 첫 산행에 나설 ESG 바론이 산악회 회장에 신형진 4기 수석부회장(주, 창조디앤아이 대표이사)을 위원회의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앞서 ESG 바론이 골프회는 지난달 인천 그랜드 CC에서 윤태문(경서이엔피(주) 대표이사) 2대 회장 취임식에 이어 오는 23일 정기 4월 월례회를 갖는다.

또 ESG 바론이봉사단은 지난 11일 ‘나눔과 실천, 바론이와 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덕근 세무법인 텍스로 대표이사의 취임식 및 발대식을 갖고 오는 26일 봉사활동을 위한 사전답사에 나선다.

이날 안용완(주, 바이패스 대표이사) ESG 바론이 봉사단 국장은 사회공헌활동 계획을 설명하는 자리에서 “첫 봉사활동으로 장봉도 소재 장봉혜림원에서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나눔 봉사를 위해 26일 사전 답사할 계획”이라면서 “현장을 방문한 뒤 실제 필요로 하는 봉사 계획이 결정되는 대로 다시 보고 올리겠다”고 말했다.

조덕형 의장은 “그동안 임원 및 집행부 구성 등으로 인해 오늘에서야 첫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게 되었는데, 이 또한 동문들의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그러기에 오늘 운영위는 더 감사하고 소중함이니 만큼, 동문들의 권익 및 활성화를 위한 운영위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론교육은 오는 6월 2일 6기 개강을 목표로 ‘ESG 최고 전문가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문의는 바론교육 홈페이지 또는 ESG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