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메인

서브탑
Home > 보도자료 > 인천경영포럼 ‘2023 송년의 날’ 장학금 전달, 김규중 고려인더스트리 대표 대상 수상

인천경영포럼 ‘2023 송년의 날’ 장학금 전달, 김규중 고려인더스트리 대표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운영자 댓글 0건 조회 339회 작성일 23-12-24 19:06

본문

윈용휘 회장, 인천광역시장 감사패
포럼, 2023년 강연회 총 20회 개최
‘송년음악회’ 인천시민 500여 명 초대
원용휘 회장 “함께한 회원 노력의 결실”
김규중 대표 “소통과 화합, 노력하겠다”
정순옥 대표 “귀한 상, 더 잘하라는 채찍”
‘ESG 전문가 과정’, CEO 각 분야 두각


432054_258146_4226.png 

[인천=임영화기자]김규중 고려인더스트리 대표가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인천경영포럼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는 인하대학교 총장상을 받았다. 김규중 대표는 ‘ESG 전문가 과정’ 4기 회장을 맡고 있다.

인천경영포럼(회장 원용휘)은 지난 21일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설립 25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상생’이라는 슬로건으로 ‘인천경영 FORUM 2023 송년의 날’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1부 장학금 전달식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을 비롯한 정⸱경 관계자 및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2부 내빈소개에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는 20개 기관 및 포럼 시상 4개 부문에 걸쳐 우수회원 표창 및 기관, 대학, 언론사, 인천경영포럼 표창 수여식이 거행됐다. 윈용휘 인천경영포럼 회장(원일아이디씨(주) 대표이사)은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의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날 표창장 수여식에서 포럼 산하 경제산업분과위원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김규중 고려인더스트리 대표가 포럼 발전에 대한 공헌 및 지역사회 모범 기업인으로 선정돼 포럼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이사가 김옥녀 ㈜크리스 파리케이츠 점대표와 손해사정사 조석용 아이비손해사정/노부볍인 벽성 본부장과 함께 인하대학교 총장상을 받았다.

특히 ‘ESG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CEO들이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ESG도 새롭게 조명받았다. 김규중 고려인더스트리 대표이사전 포럼 전체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황영수 ㈜삼우통상 대표이사와 강승진 ㈜녹색엔지니어링 대표이사가 인천시장상의 표창을 받았고, 유호성 가나국제특허 법률사무소 대표는 남동구청장상, 차익정 신생테크놀리지(주) 대표이사는 인천지방국세청장상, 이서정 (주)정우테크 대표이사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장상을 각각 수여 받았다.


이와 함께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과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탁에 이어진 ‘인천경영포럼과 인천시민이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는 1980년대 대표적인 포크 장르 대중가수인 남궁옥분·임병수·이정희⸱백영규·고아라 등의 가수가 무대를 장식했다.

이외에도 팝페라 공연과 전문 연주단 공연을 포럼 회원과 시민 500여 명을 초대, 무료로 진행됐다.

원용휘 회장은 “표창 및 수상자분들께 축하와 함께 감사를 드리며, 무엇보다 인천경영포럼이 명실상부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 그룹이자 지식충전소로 자리 잡기까지는 모든 회원여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러한 감사의 뜻을 담아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준비했으니 맘껏 즐기시면서 따뜻한 연말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규중 고려인더스트리 대표는 “활동에 비해 너무 큰 상으로 이는 더욱 잘해달라는 뜻으로 받아들여 포럼의 발전을 위한 소통과 화합을 위해서도 더 노력하겠다”면서 “특히 오늘의 수상이 있기까지는 경제산업분과 회원들의 동참과 노력이 있었기 가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이사는 “인천경영포럼이 대한민국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 및 지식 경제 단체로 거듭날 수 있는 원동력은 원용휘 회장님과 임원분들의 리더십과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만들어 낸 결과”라며 “저 또한 너무 귀한 상을 받은 것은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원용희 회장님과 김규중 분과 위원장님 그리고 회원님들을 잘 모시면서 더 노력하는 회원으로 남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천경영포럼은 지난 1월 18일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을 시작으로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차관급), 안철수 제21대 국회의원, 이언주 전 국회의원,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조동성 경인방송 회장, 강국창 인천경영자총연합회 회장, 남주홍 전 국가정보원 차장,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 등 정⸱경⸱관계부처 관계자들과 함께 총 20회에 걸쳐 강연을 실시했다.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