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메인

서브탑
Home > 보도자료 > (사)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개최,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사)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개최,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운영자 댓글 0건 조회 324회 작성일 23-12-22 10:16

본문

회원사 및 기관 관계자 등 150여 명 참석
임재학 회장 “최고 비즈니스 경제단체 자리매김”
차준택 구청장 “중기 발전 도모 정책 발굴 지원”
조덕형 명예회장 “회장 리드십과 회원 참여 결실”
정순옥 대표 “회원분들의 열정과 노고⸱정성 결실”
ESG경영 기업대표 상당수 수상, ESG 경영 부각
부평구 소재, 130여 개 중소기업 소속 경제단체
431821_257901_525.jpg
임재학 회장, 조덕형 명예회장 및 회원과 차준택 부평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지난 20일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에서 지역 및 국가 발전의 견인차 역할에 앞장서고 있는 중소기업 CEO가 한자리에 모였다.

(사)인천시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회장 임재학)는 지난 20일 인천 부평 웨스턴팰리스에서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의회에는 임재학 회장 및 회원을 비롯해 차준택 부평구청장, 홍순옥 부평구 의회 의장,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부평구을), 강창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부평구을), 조용균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부평구갑), 유길종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부평구을),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를 비롯해 시⸱구의원 및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의회는 송년의 밤 행사에 앞서 진행된 1부 정기총회에서 예산감사를 비롯해 사업계획 및 실적보고와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유관기관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특히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유관기관 표창 기업에 ‘ESG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ESG 경영 기업대표들이 상당수 수상하면서 ESG 경영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유재원 라온비즈컴(주) 대표이사가 인천테크노파크원장상을 수상한데 이어, 임철록 엘지티비(LGTV) 대표와 홍귀성 ㈜엔티그레인 대표이사가 홍영표 국회의원상을, 김남극 ㈜프로넥메디칼 대표이사가 부평구 의장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임재학 회장은 회원 기업의 뜻을 모아 조성한 3천여만 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차준택 부평구청장에서 전달했다. 협의회는 매년 송년 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임재학 협의회 회장은 “회원사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인천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경제단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된 원동력이 됐다”면서 “그러하기에 여러분들과 함께 올 한 해를 회고하고 다가오는 희망찬 내년을 기약하는 송년회를 이렇듯 같이 나눌 수 있어 더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경기 불황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기업을 성장시키시고 나아가 지역 일자리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2023년 한 해를 응원드린다”면서 “다가오는 2024년도에도 사회공헌 및 정책 건의 등 부평구의 성장을 위한 협의회의 역할을 기대하며, 구청 또한 중소기업인들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덕형 명예회장은 “협의회가 명실상부한 경제단체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것은 임재학 회장의 리드십과 회원사들의 참여가 만들어 낸 결과”라며 “이러한 결과를 행사를 통해 지켜보면서 자부심과 함께 명예회장으로서의 새로운 각오도 다지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는 “기업 성장과 함께 지역 및 국가 발전을 위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오신 임재학 회장 및 회원의 노고와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함께 했기에 더 따뜻했던 2023년을 격려하고, 더욱 희망차고 따뜻한 2024년 갑진년을 기약하고 다짐하는 결의에 자리여서 오히려 좋은 에너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구 중소기업인의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사)인천광역시 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는 상호 간 지식과 정보⸱기술교류, 유대 및 협력 구축과 함께 부평구 발전계획 참여와 건의, 자문에 이어 지역 문화행사와 사회산업에도 참여하는 등 기업은 물론이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지역 연계사업을 추진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07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부평구 소재 120여 개 중소기업이 소속된 경제단체다.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