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메인

서브탑
Home > 보도자료 > 바론교육 ESG 원우회, 자선골프 나눔 실천 및 기부 동참

바론교육 ESG 원우회, 자선골프 나눔 실천 및 기부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운영자 댓글 0건 조회 512회 작성일 23-10-09 22:23

본문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 개최, 자선 단체 기부
ESG 각 기수, 사회공헌 활동 및 사회적 책임경영 다짐
최계운 이사장 “이웃과 함께하는 뜻 전달 진심으로 감사”
조덕형 회장 “함께 마음과 정 나눌 수 있는 시간 뿌듯”
정순옥 원장 “대회를 통해 지속적인 관심 이어지길 희망”
 

419565_245584_5132.jpg

바론교육 ESG 원우회가 9일 환경공단골프장에서 티업하기 전 최계운 인천환경공단 이사장, 조덕형 덕성그린텍 대표, 김인성 프라이드오브식스 회장, 유인철 창조이엔지 대표, 정하일 레이덱스 대표, 함종권 중부에스티 대표, 김찬응 위드콕 대표, 강수민 가람 대표, 정순옥 바론교육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바론교육



[인천=임영화기자바론교육 ESG 원우회가 ‘나눔⸱동행⸱행복 이웃과 함께하는 자선골프라운딩’에 참가해 나눔을 실천한데 이어 기부에도 동참했다.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9일 인천환경공단 골프장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자선골프라운딩’을 개최했다. 수익금은 자선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날 ESG 전문가 과정 원우회는 조덕형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각 기수 원우들이 참가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사회적 책임경영의 약속을 다짐하기도 했다.

최계운 인천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번 대회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을 주고 사회적으로 꾸준한 관심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러한 행사에 많은 경영인들의 참여로 그 뜻이 전달된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덕형 ESG 원우회 총동문회 회장은 “대회가 시작되니 내리던 비가 그쳐 하늘도 감동하는 라운드가 됐다”면서 “무엇보다 이런 대회를 통해 이웃을 돌아보고 이들과 함께 마음과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뿌듯했다”고 밝혔다.

정순옥 K-ESG 기준평가원 원장은 “골프 라운드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도 참 의미로 다가왔다”면서 “이러한 대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는 따뜻함이 되고 이를 통해 사회적으로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평가했다.

한편, 바론교육/ESG baron 경제연구소는 인천일보와 함께 오는 10월 26일(목) 4기 개강을 목표로 ‘ESG 컨설팅 전문가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문의는 바론교육 홈페이지 또는 ESG 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