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론교육 메인

서브탑
Home > 보도자료 > 덕성그린텍 조덕형 대표이사, 산업단지의날 대통령 표창 영예

덕성그린텍 조덕형 대표이사, 산업단지의날 대통령 표창 영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운영자 댓글 0건 조회 619회 작성일 23-09-15 22:24

본문

1211881_511744_3518.jpg 


▲ 조덕형(오른쪽) 덕성그린텍 대표이사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뒤 활짝 웃고 있다. /사진제공=덕성그린텍
대기·수질오염 방지시설 전문기업 ㈜덕성그린텍 조덕형 대표이사가 '2023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조 대표이사는 현재 주안부평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장과 ESG baron 경제연구소장으로도 활약 중이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장영진 산업통산자원부 1차관을 비롯 전국의 산업단지 입주기업인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을 갖고 산업단지 발전에 공이 큰 117명에게 정부포상 등을 수여했다.

대통령 표창은 조덕형 덕성그린텍 대표이사 등 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탑산업훈장은 양재부 신스윈 대표, 국무총리 표창은 김양곤 화이버옵틱코리아 대표 등 2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은 강석효 오성정밀금속 대표이사 등 40명이 각각 수상했다.

장영진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은 축사에서 "산업단지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선 산업단지에 첨단·신산업 등이 입주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로자 편의시설과 여가공간이 확충돼야 한다"며 "정부는 기업이 투자하고 청년이 찾는 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산업단지 입지 킬러규제 혁파방안'을 차질 없이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조덕형 대표이사는 "산업단지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후 첫 번째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아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덕성그린텍은 ㈜포스코, 현대중공업, LG전자㈜, ㈜대우전자, ㈜삼천리, 경인양행, 유성기업㈜, KC삼양정수㈜, ㈜대웅, ㈜벽산엔지니어링 등 국내 굴지의 기업에 자체 확보 기술로 제작한 대기 및 수질오염 방지시설을 설치하는 등 기술혁신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